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국 여행 비자 신청방법
    김말이 2019. 3. 22. 11:50
    반응형

    미국에 들어가기 위해 필요한 VISA는 다양한 형태가 존재합니다. 이러한 VISA는 보통 이민과 비이민으로 구분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러한 가운데 비이민으로는 약 마흔 네 가지의 종류가 존재합니다. 보통 제일 발급이 많은 것은 여행, 유학, 취업 등이 있습니다.


     



    미국 여행 비자는 B1/B2라고 하는 것인데, 여행뿐만 아니라 가족을 만나기 위해서, 병원에 입원하기 위해서, 비즈니스 등을 위하여 미국에 들어올 때 발급하는 것입니다. 제일 일반적으로 발급 받는 VISA로 10년짜리를 받게 됩니다. 


     



    미국 여행 비자 B1/B2는 한번 들어올 때 머물 수 있는 시간은 MAX 반년이고 이러한 기간은 미국에 들어올 때 담당 직원의 생각과 판단에 따라 결정되게 됩니다. 이 VISA를 발급 받을 때까지 걸리는 시간은 약 오일에서 십일 정도라고 보면 됩니다.


     



    미국 여행 비자 신청방법을 진행할 때에는 준비해야 할 문서가 있습니다. 가장 먼저 MIN 반년 넘게 효력이 존재하고 자신의 사인이 들어있는 PASSPORT를 준비해야 합니다. 그리고 비이민 VISA 신청 문서를 누락없이 작성해야 하고 흰색 BACKGROUND로 되어 있는 5X5CM의 사진 한장이 필요합니다. 


     



    또한 미국 여행 비자 신청방법으로 신한은행 VISA 신청을 하는데 발생하는 비용 131 DOLLAR를 냈다는 영수증이 필요합니다. 131 DOLLAR는 현 환율 1,130원을 기준으로 하여 148,030원입니다.


     



    이와 더불어 미국 여행 비자 신청방법을 진행할 때 예외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그러한 부분으로는 만으로 80살이 넘는 사람의 경우에 INTERVIEW를 진행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만으로 55살에서 79살의 사람인 경우에는 제출해야 하는 서류가 간단해집니다.


     



    또한 미국 여행 비자 신청방법으로 만으로 14살 아래인 사람이라도 INTERVIEW를 진행하지 않는데, 이러한 상황은 아버지 또는 어머지 중 한 명이 미국 방문 VISA를 가지고 있는 상황에서만 해당되게 됩니다.


     



    이와 더불어 보유하고 있는 B1/B2 VISA의 기간을 늘리려면 무조건 INTERVIEW를 진행해야 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미국 여행 비자 신청방법은 신규로 진행하는 사람과 같고 INTERVIEW를 진행할 때 VISA가 존재하는 예전 PASSPORT를 내야 합니다.


     



    혹시라도 미국 여행 비자를 잃어버린 상황이라면 다시 신청을 진행해야 하고 이때 준비해야 하는 문서 역시 새로이 신청하는 사람과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